본문 바로가기

*요깃거리/C_[일상]

[김포마리나베이호텔] 1박2일(19.12.24~25) 이용후기

반응형

아이들이 태어나고, 달력에 빨간색 날짜만 보면 .. 어딜 나가야한다.

집에 있는 것 자체가 그냥 미안하다. 왜 미안한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미안하다.

 

크리스마스 이브(24일) 및 크리스마스 당일(25일) 이벤트도 있고 해서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서

4인가족이 마리나 베이 호텔로 향했다.

 

이벤트.

1. 럭키박스 1만원

2. 케잌만들기 이벤트

3. 음악회

 

집 근처라 출발과 동시에 도착? ㅋ;

15시 50분정도에 도착했는데도 한적함 보다는 북적였다.

체크인을 하고 럭키박스를 물어봤는데 당일은 모두 소진되었다고 한다. 하루에 25개 한정이라나?..

'아니 너무 심한거 아냐 ;; 객실은 500개가 넘는 것 같은데 25개라니.. 그리고 16시 이전에 다 나가버리면 어쩌라는건지..'

아쉬운 마음을 뒤로한 채 객실로 향했다~~!

 

9층! 짠!

어?.. 와 .. 객실 이거.. 실화인가 .. 

그냥 .. 고시원 같다.. 아라뷰이긴 한데.. 구석탱이로 쭉 들어가야 불꽃놀이가 보일랑 말랑 할 것 같다 ..

생각보다 상당히 좁은데 침대는 더블한개랑 싱글한개가 들어가있다..

' 갠찮다.. 우린 케잌도 만들고 음악회도 보러왔으니'

 

16시 30분이 되어 케잌만들기 이벤트 하는 곳으로 입장~!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있었고, 가족단위 커플단위 5대5정도 였다~~!

케잌만들기는 가격이 4만원 상당이라 빵, 생크림 등 재료는 나쁘지 않았던 것 같다~~!

 

즐거운 케잌만들기를 종료하고, 18시가 다되어갈 무렵~ 사람 정말 많다 ㅎㅎ

로비도 붐비고~ ㅎ

이제 저녁을 해결해야하는데 1층 레스토랑 말고~ 오랫만에 배달음식으로 저녁을 해결하기로 했다~!

 

배달 안되는 게 없구나 ㅋㅋ

고촌에서 바로 오기 때문에 만족할 만한 수준으로 배달을 해준다.

홈 서비스(피자)의 경우 20시 이후부터 된다고 하니 과감하게 패스~~!

 

족발과 치킨을 시키고, 이마트 24시가서 와인을 구매한 뒤~ 케잌과 함께 저녁식사를 시작했다~~!

 

18시 50분 즘~! 

돌아온 크루즈에서 불꽃축제가 시작된다~~!! 그런데 날이 추워서 일까, 금방끝난 것 같기도 하고, 너무 한쪽 벽에 밀착해서 보려니까 별 갬성이 터지진 않았다~~!

 

저녁식사를 마치고~!

20시에 진행된 음악회~

 

너무나 아름다운 악기(첼로, 바이올린, 그리고 건반까지)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해준다 ..

회사 집 육아.. 회사 집 육아 .. 

5년만에 와이프랑 밖에서 이런 소규모 공연을 보는데도 참 감동적이고 엄청난 힐링이 되었다.

감사합니다~~!

근데 .. 나도 아이를 키우는 입장이지만 .. 내 새끼가 다들 이쁠테지만 .. 이런 공연에 있어서는 철저한 관리가 필요할 듯 싶다..

 

알라딘OST, 겨울왕국2 into the known 등등 리더가 참 말재주가 좋다 ㅎㅎ 앵콜로 몇곡을 들었는지,

마지막 곡 인 맘마미아 합주도 정말 좋았다~!

 

 

오늘 일정을 무사히 마치고, 아이들도 모두 잠든 뒤,

케잌, 그리고 과일을 곁들여 와인을 한잔하며 좋은 시간을 보냈다.

그런데 날이 날인지라 ㅋㅋ 커플 진짜 대박많고 .. 방음도 조금 안되는 듯하더라.. 수영장인기 꽤나 많은 것 같은데~

다음에 기회되면 수영장도 한번 이용해 보련다!~

 

 

다음 날 아침!

조식을 먹기위해 1층을 내려갔는데 레스토랑은 만석으로 뒤쪽 조그만 홀을 안내해주신다.

종류는 정말 다양하게 많이 구비된 듯한데 ..

맛은 ... 솔직히 조금 실망했다.

먹을게 별로 없다 ..아니다. 먹을 건 정말 많다(종류는 많음).. 하지만 맛이 너무 떨어졌다.

샐러드는 다양하게 구비되어 좋았으나, 나머지는 그냥 그랬다.

별 다섯개중에 2개 정도 줄 수 있을 것 같다~~!

 

결국 컵라면으로 마지막 배를 채우고 ㅎ

퇴실!!~

 

 

나름 좋았던 것도 있고 부족했던 것도 있었지만, 날이 날이니 만큼 이해할 것은 이해해야 할 것 같다~~!

 

총평

객실 : 별 3개

호텔분위기 : 별 4.5개

편의시설 : 별 3개(이마트가 너무 떨어져있음..)

조식 : 별2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