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깃거리/C_[복권이야기]

로또 978회차 예상번호(추천수+궁합+흐름)

반응형

로또 978회차 예상번호

안녕하세요. 작은거인 입니다.

오늘은 로또 978회차 예상번호를 분석해보고자 합니다. 우선 지난회차 당첨번호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출처 : 동행복권 홈페이지(https://www.dhlottery.co.kr/)

1등은 총 14명 ...ㅎㄷㄷ 합니다. 자동 8게임, 수동 6게임이 배출되었고, 1인당 당첨금액은 약 16.7억(제세금 제외)씩 돌아가겠네요. 지지난회차, 그리고 지난회차 때 당첨금액은 그나마 나았는데 이번회차는 조금 아쉬울 것 같습니다. 수동으로 당첨되는 사람들은 정말 ㅎㅎ 어떠한 사람들인지 참 궁금합니다. 열심히 찾아보곤 있지만 아직까지 실제로 수동당첨된 사람의 후기는 찾아보기가 어렵네요. 이번 회차에서 1등 당첨점은 아래와 같고, 수동으로 2게임이 배출된 김포점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동행복권 홈페이지(https://www.dhlottery.co.kr/) 1등 당첨판매점

이번회차! 지지난회차(경상도 창원이였죠?)와 비슷하게 수동으로 2게임 당첨자를 배출한 가게가 나왔네요. 행운드림복권(경기 김포시 초당로 16번길 이지빌 1층 106호)에서 동일한 사람이 수동으로 2게임을 진행한 것 같죠?ㅎㅎ

01
로또 977회차 1등 수동 2게임 배출점(김포 행운드림복권, 한강래미안 맞은편)


로또 976회차 당첨번호 분석

 

지난 로또 977회차 당첨번호를 번호별로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1년간 번호별 평균 출현간격 및 미출현기간
최근 1년간 번호별 평균 출현간격 및 미출현기간

이번 977회차는 25번 아래에서만 6개의 번호가 출현했습니다. 최근 3주이내 출현한 번호만 5개(2번, 9번, 14번, 22번, 44번)가 출현했네요. 30번대에서는 완전히 전멸이였습니다. 아래와 같이 977회차 당첨번호를 보면 뭐.. 최근 인기번호들로만 구성이 된 듯 합니다.

976회차 로또 발표이후 개별 출현번호들(미출현 기간)

최근 1년간 가장 많이 나온 번호는 4번으로 총 12회 출현했고, 977회차에서도 어김없이 최다 출현을 보여준 번호는 2번(10회/1년), 9번(12회/1년), 10번(11회/1년),이 있네요. 다양한 구간에서 골고루 출현할 걸 예상했지만, 그 반대였습니다^^ 다음회차는 지난회차 PICK으로 도전해볼만 할 것 같은데요 ㅎㅎ


로또 978회차 분석

 

최근 반년간 구간별(1번대, 10번대, 20번대, 30번대, 40번대) 흐름

952회차 ~ 현재까지의 구간대 흐름

1번대 구간, 그리고 10번대의 구간이 참 무섭습니다. 지난회차 분석시 40번대에서 1개정도 출현할 것으로 예
하였으나 44번일줄은 몰랐네요 ㅠ. 43번에 혈안이 되어서.. 사람이 참 어디에 꽂히면 단점보다는 장점만 보이기 마련입니다. 구간의 흐름으로만 보았을 때 다음회차는 특정구간에서 번호가 돋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반년간 당첨번호(홀수,짝수)

952회차 ~ 현재까지의 구간대 흐름

위 차트에서 보듯이 짝수의 흐름이 점점 높아지더니 결국 952회차에 짝수만 6개가 출현하였습니다. 한번 크게 짝수출현이 있고난 다음은 홀수가 우위를 차지하는 모습을 볼 수 있죠?, 978회차는 홀수(5), 짝수(2)를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977회차 당첨번호 발표 이후 전체번호 흐름

최근 1년간 번호별 미출현기간(단위:주)

다음 회차(978회차)에도 인기번호들이 출현할지, 아니면 골고루 출현할지, 여지껏 나오지 않은 27번이 출현할지 나와봐야 알겠지만, 이러한 흐름속에서 27번이 나올확률은 극히 드뭅니다. 오히려 적정한 선에서 번호들이 출현할 가능성이 높으며(평균 8~9주 출현간격의 번호들), 최근 출현한 번호들(약2주 이내)로 구성한다면 당첨확률이 많이 높아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로또 978회차 예상되는 추천수(30번대)에 대한 궁합수들
추천수 궁합수
11 20                
13 2 29              
14 12 24 25 40          
16 9 10              
17 7 26 43            
31 18 43              
19                  
43 18 30 38 39          
추천수는 제 임의대로 선택한 숫자들이며 궁합수는 해당번호(추천수)출현 시 최근 1년간 궁합이 좋았던, 그리고 좋을 것으로 예상되는 번호들이니 이점 참고하시고, 지난회차 궁합수 분석에서는 7개의 번호가 모두 출현해주어서 나름 궁합수 분석이 조금 더 신뢰하기가 나을 듯하네요. 하지만 추천수에 따라 방향이 모두 바뀌니 단순 참고로만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로또 978회차 궁합수에 따른 추천수 #1 (23개)
2, 7, 9, 10, 11, 12, 13, 14, 16, 17, 18, 19, 20 ,24, 25, 26, 29, 30, 31, 38, 39, 40, 43
로또 978회차 개인적인 추천수 #2 (28개)
3, 5, 6, 7, 8, 11, 13, 14, 16, 17, 19, 20, 21, 23, 24, 25, 27, 28, 29, 31, 32, 33, 34, 41, 42, 43, 44, 45

제주삼다수, 2L, 12개햇반 백미밥, 210g, 6개매일유업 매일두유, 190ml, 48개
마무리하며
개인 PICK을 통해서 행운번호를 공유했지만, 일부 해당번호를 그대로 적용하여 구매하는 낭패를 방지하고자 추천번호만 분석하여 포스팅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저또한 신의 영역의 인간이 아닌, 단지 번호분석이 좋아 시작한 일이니 수동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은 해당 자료를 참고하여 즐기시고, 당첨의 확률도 높이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로또 978회차에도 해당 추천수를 잘 조합하여 많은 분들에게 행운이 돌아갔으면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