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loading
반응형

 

❚   로또856회 당첨번호

이번 로또856회차는 총 판매금액 800억, 1등 당첨자 총 5명. 자동3명, 반자동1명, 수동1명이 당첨되었습니다.

말이됩니까?ㅎㅎ 이래서 로또로또 하나보네요. 1등 당첨자들은 총 당첨금액 40억씩이며 세금제외하면 약 28억원정도 수령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정말 축복받은 사람들입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리며, 여전히 경기도권에서 1등 배출이 많네요~!

인터넷 복권도 1등 단한번 이후로 아직까지 나오질 않고 있습니다.

 

§ 당첨번호 분석

이번회차 당첨번호를 들여다보면, 동일번호가 무려 3개나 출현했네요.

17번, 34번, 44번.. 직전 미출현기간(0회)입니다. 동일번호 3개 배출된적은 로또 판매이례 다섯손가락 안에 꼽을 만한 실적이네요.

이번회차 분석또 영 나가리 입니다.

인터넷에서 로또 분석이니 뭐니, 패턴이니 뭐니, 다 필요없습니다. 믿으세요. 1등 번호보다도, 본인의 흐름안에서 기다리는자가 승리!

이번회차에서는 HOT 5 : 1COLD를 예상했지만.. 3:3으로 출현했네요..

4회차 정도를 지나오며 그간 나오지 않았던 번호들이 대부분 출현하여 전체 번호들이 평준화가 되어가고 있는 듯합니다.

흐름대로라면 다음회차도 오랜기간 묶혀있던 번호가 나올 확률이 없지 않아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37번! 이제 정말 오랜기간 나오지 않은 번호 37번 하나남았습니다.

최근 4회만에 ... 장기간 안나오던 번호들이 모두 출현해 버렸습니다... 다음회차!

역시 HOT 5:1 COLD 보고 갑니다! 굳은심지입니다.

❚   로또857회차 분석 - 개별출현번호

§ 최근 1년 및 1년 전 출현현황 비교

빨간색 기둥은 최근 출현번호이며, 노랑색 기둥은 보너스 번호 입니다.

10번.. 한번 터지면 무섭게 나오는 숫자입니다. 1년전 13회 출현한 걸 보시면 아시겠죠?.. 40번대에서 이렇게 터질줄이야.. 정말 대단하네요. 나머지 번호들도 잘 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다음 회차 번호 분석에서는 아마 아래 그래프<평균출현간격 및 미출현기간>를 참고하시는게 더 좋을 듯 합니다.

 

§ 최근 1년 출현빈도(TOP 10)

회차로 따졌을 때는 37번이 약 반년동안 출현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네요. 830회차 이후로 한번도 출현하지 못했고,

나머지 번호들은 대부분 최근 3달에 한번이상 출현 했습니다.

이런 흐름속에서는 자동으로 구매하는 것이 당첨확률이 더욱 높을 것 같네요^^;;

 

§ 최근 1년 번호별 출현간격 및 미출현간격

37번, 넌 도대체 언제 나올 것이냐??.. 아무도 모릅니다. 인공지능이고 자시고, 아무도 모릅니다.

로또는 정말 아무도 모릅니다. 1등도 준비된자, 행운이 가득한자에게 올 것 입니다.

로또 분석 및 무료번호 주는 사이트가 많죠. 인공지능이다 알파고 말이 많지만, 그런대서 번호 뽑을 바엔 자동으로 구매하시는걸 강력 추천드립니다. 어짜피 그쪽에서도 고정수 뺑뻉이 돌려서 번호주며 당첨번호걸리는 사람 있고 없는 사람 있기 때문이죠.

로또 구매하며 분석자료를 보실 때는 항상 참고만 하시고!

확률을 줄여나가는 게임을 하는 것입니다.

절대 안나올 것 같은 숫자! 정말 나오지 않을 것 같다 하는 숫자를 추려 45개의 번호를 40개로 줄여서 돌리셔도 되고, 30개로 줄여서 돌리셔도 됩니다. 1등 번호는 어딜가도 없습니다. 본인의 노력과 행운일 뿐입니다.

저는 45개 번호 중 최대 20개까지만 추려서 번호를 돌립니다.

 

❚   로또857회차 분석 - 제외 수

...망했습니다. 856회 너무 욕심을 부렸나요. 최대 20개 번호중에서 제외 수까지 무리하게 8개를 선택하였는데 제외수에서 2개의 번호가 출현했습니다.. 망할 41번 ;;;

45개 중 20개 고정수를 두는 것도 상당한 확률을 줄였으므로, 이번회차는 제외 수 없이 12~20개 번호로 구성하여 행운번호를 뽑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로또857회차 당첨예상번호 / 행운번호 출력

857회차는 제외 수를 두지 않고 최소 6개 구성 ~ 20개 구성으로 행운번호를 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행운번호를 돌려보시고 구매하지 마시고,

5개의 번호가 완성된 다음 위에 출현간격 및 미출현간격, 번호별 출현현황을 잘 참고하시어 구매하시면 더욱 더 결과는 좋을 것입니다.

행운번호1(HOT구간), 행운번호2(COLD구간), 행운번호3(HOT,COLD반반),행운번호4(전체HOT), 행운번호5(전체COLD)

구 분 1자리 2자리 3자리 4자리 5자리 6자리

<행운번호>

❚   로또856회차(이전회차)행운번호 당첨결과

856회차의 경우 3등까지도 출현했었는데 ㅎ 이번회차는 어렵긴 정말 어려웠던 번호인 것 같습니다.

행운번호3의 경우 출현번호가 5개지만 그 중 보너스 번호 17번도 포함된 번호 입니다.

❚   마무리하며...

로또는 말 그대로 로또 입니다.

분석을 하는 이유 중 하나는 1등에 당첨되길 원하는 간절한 마음과 더불어, 확률을 줄이고자 하기 때문입니다.

항상 45개 자동구매 할 때와 20개의 고정수로 구매할 때의 확률은 어마하게 차이가 납니다.

그래서 전체 흐름과 번호분석을 통하여 당첨(5등부터 ~ 1등까지)에 가까워지기 위해서는 경우의 수를 최대한 줄여야 하는 것입니다.

저는 오로지 경우의 수를 줄이는 것에 목표를 가지고 갑니다. 그리고 5등이라도 매회차 당첨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전체 자동의 경우(중복조합없이) 800만개의 조합 중 당첨될 확률과, 행운번호로 출력시 최대 38,600개의 경우의 수에서 당첨되는 것은 전체보다 약 207배의 확률을 줄이는 것입니다.

그 구매전략을 어느정도 세웠고, 흔들리지 않고 계속 분석을 이어나갈 것입니다.

언젠가는 제 흐름에 맞는 패턴이 분명 돌아올 것이라 생각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857회차! 힘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