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loading
반응형


❚ 844회 당첨결과


이번 844회차에서는 1등이 무려 18명이나 배출되었습니다.

2등은 73명, 총 판매액은 878억원이나 적립되었네요.
1등 당첨자들은 각각 11억씩 분배되며 2등 당첨자는 4,700만원씩 배분 되었습니다.
고정수구간이 전체구간에 진입함에 따라, 많은 당첨번호를 배출하는 것 같습니다.


❚ 844회차 고정수 분석에 따른 출현번호


    844회차 분석결과

   


844회차 분석결과 조건1 17개 고정수 중에 4개번호가 출현했으며,

조건2에서는 7개숫자 중 1개 출현,
조건3에서는 12개 숫자 중 3개번호가 출현했습니다.

다행히 출현번호 모두 보너스 번호가 아니라서 당첨확률이 높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구간분석 시 제일 핫한구간은 제외하고 2,3,4구간에서 번호를 뽑았는데,
1구간에서 2개, 5구간에서 2개가 출현해 버리는 바람에.. 확률높은 고정 수 뽑기에 아쉽게 실패했네요.

7번과 8번의 경우 약 3개월만에 동시 출현했네요.



이렇듯 전체구간 분석 시 이번회차 처럼 애매한 경우는 자동으로 돌려보는게 답인 것 같습니다^^
844회차를 분석하며 전구간에서 출현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지만,
번호가 많을 수록 분석하는데 의미가 없어지기 때문에 2,3,4구간에서의 확률만 두고 고정수를 뽑았습니다.

많은 구매경험을 토대로 조건분석 시스템을 좀 더 보완해야할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다양한 시뮬레이션에 도전하고 있지만, 그리 쉬운작업은 아닌 것 같습니다.

당분간 위 조건대로 분석을 계속 진행해보겠습니다.


❚ 844회차 로또 구매내역


점점 빨간 동그라미가 많아지죠?ㅎ

비록 당첨과는 거리가 멀었지만,
839회차분터 분석을 시작하며, 빨간동그라미가 점점 많이지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안정화 단계에 진입했다고 생각하며,
한 주 한주가 너무 즐겁고 기대되고 설레입니다.



하나의 번호만 더 가져왔더라면, 아마도 5등 3개 당첨!

이라는 결과를 낳았을 텐데 무척이나 아쉽습니다.

구매방식에도 조금 변화를 줘야할 것 같습니다.


❚ 마무리하며


산 정상에 올라가야지만 행복을 느낄 수 있다?

행복은 산 정상에 오르는 과정에서 느낄 수 있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꾸준한 행복과 노력의 결과에 만족하며, 분석결과를 마무리 합니다.


분석결과 통계(조건별 번호 중 실제 당첨번호 개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