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loading
반응형


❚ 로또 847회 당첨번호


이번 847회차 당첨결과는 1등 자동 7명, 수동 1명으로 총 8명이 배출되었습니다.

각각 25억씩 배분되며 지난회차 보다 약 10억원 가까이 당첨금이 올랐네요.

당첨자수가 적어서 그런가봅니다.


2등의 경우도 당첨금이 약 1억원에 육박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번회차에 왜이리도 적은 당첨자가 배출되었을까요?

이또한 번호조합이 참 기가 막히게 나왔습니다.


모두 짝수! 그리고 다양한 구간에서 번호가 터진 결과죠.

당첨되신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또한! 드디어 5등 당첨!

자동으로 무작위 번호 선별을 통한 당첨이 아닌 분석을 통한 수동 당첨!

드디어 당첨되었습니다.

아직 기뻐할 만한 성과는 아니지만 그래도 너무나 기쁘네요!



❚ 지난 847회 분석 내용 결과


각 구간 출현번호




역시나 흐름을 이어 갔었습니다.

제가 원했던 구간에서 모든 번호가 출현해 주었습니다.

그 구간안에서 번호를 선택하는 것이 문제였긴 했지만, 이번회차 수동분석은 정말 어려웠던 것은 사실입니다.

우선 평균 출현번호 이하의 번호에서만 4개가 출현하였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22번이 보너스 번호였다는 점입니다. 22번 번호는 약 5개월 만에 출현을 했네요.


5구간 분석 시 20번대 번호 중에 2개정도를 예상했었고, 한번씩 터질 때 번호가 많이 나오는 구간이죠.

역시 26번과 28번이 출현해 줬습니다.


4구간이냐, 3구간이냐, 정말 많은 고민을 했지만 4구간에서 많은 출현 기대를 했지만, 1개밖에 출현을 하지 못했네요.

이것또한 계산속에 있었기 때문에 구매방식으로 보완하는 것입니다.

로또는 어디서 나올지 아무도 모르는 것이고, 번호를 맞춘다는 것 또한 말도 안되는 일입니다.

길목을 지키고 기다리는 것이 맞는 표현인 것 같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의 히든카드!


1구간에서 12번! 제일 핫한 번호인 것은 다들 아시죠.

드디어 나올 기미를 보이고 있었습니다.

요놈 아니였으면 5등 당첨 물건너 갔겠네요. 곧 봄이 오듯 이놈 또한 곧 출현하겠다는 징조가 임박하여,

3구간과 조합을 통해 5등 당첨의 행운을 낚았습니다.


구간분석 힘들긴 하지만 나름 흐름이 눈에 보여 뿌듯하기도 합니다.



❚ 구매내역




❚ 마무리하며


이번 847회차는 아마 흐름반전에 대한 당첨번호로 보여집니다.

848회차 분석을 해봐야 알겠지만, 아마도 조금씩 변화하리라 생각합니다.

5등당첨 됐다고해서 분석을 잘한 것도 못한 것도 아닙니다. 다만 흐름을 이렇게만 잘 읽어간다면 더할나위 없을 것 같네요.

많은 분들도 제 블로그 보고 로또에 대해 많은 관심과, 낙첨이 아닌 소소한 당첨의 행운을 만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내 블로그 다른 글

연금복권 400회차 분석(2/27 추첨예정)글       /         로또 847회차 분석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