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loading
반응형

 인사말


 "주말이면 항상 고민이죠, 아이들에게 많은 것을 보여주고 싶고, 놀아주고 싶고..

하지만 직장을 다니면서 쉽지는 않습니다.

주말마다 와이프에게 휴식을 주기 위해 왠만하면 아이와 둘이 떠납니다.

어디든.. 아이가 좋아할 수 있을 만한 곳으로 ..."


2018. 12. 30(일) 영하 12도 날씨에도 불구하고,,

우리 딸은 .. 타요가 타고 싶답니다.. 대중교통을 너무 좋아합니다.

따듯하고 편안한 차를 놔두고 기어이 버스에 몸을 싣습니다.


내몸은 힘들겠지만, 아이를 위해서 완전무장 후 놀이터로 향합니다.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 "아이들 세상" 소개


위치


§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108 은천빌딩A B1층
§ 전화번호 : 02-2663-7942
§ 운영시간
   - 평일 : 11:00 ~ 20:00
   - 주말 : 10:00 ~ 20:00





 보호자 무료!


"처음 가보는 동네 키즈까페라 그런지 너무나 한적합니다.

가격이 정말 저렴하네요.


특히나 보호자 무료가 너무나 맘에 듭니다~~!

코코몽, 뽀로로파크, 기타 점핑파크를 가봐도 보호자 무료는 찾아볼 수 없죠 ..

보호자는 아무것도 안하는데도 말입니다 ㅠ..



"아메리카노 2,000원, 아이스 2,500

카페라떼, 카라멜라떼, 따뜻한 차, 토스트, 핫도그, 만두 등
아이간식들도 대부분 구비되어있습니다.
슬라임 체험도 있었네요^^





 키즈카페 소개 


"지하로 들어서면, 굉장히 깔끔한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신발장도 외부, 내부에 두군데 있고, 들어가자마자 카운터가 있어서

아이 이름을 작성 후 입장료내고 들어갑니다.

(입장료는 카드도 가능)












 여느 키즈까페와는 다른 아늑함  


"간식거리도 왠만한 키즈까페보다는 저렴한 편이네요.

아이와 부모를 위한 간식? ㅎㅎ 컵라면, 과자 등등 배보다 배꼽이 더 큰가,,

제눈에는 놀이방보다 카페가 더 맘에 듭니다~~!


또한 카페에서 아이의 모든 것을 관찰할 수 있어서 여느 카페보다 마음이 더 편안합니다.

"규모가 큰 곳은 아이가 가는 곳마다 줄줄줄 ㅠㅠ 따라다녀야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말이죠 ㅎㅎ"



컵라면을 시켰는데 단무지까지 가져다 주시네요 ㅎ










 2시간이 지루하지 않게 흘러감


" 첫입장부터 딸이라 그런지 주방놀이에 들어가 나오질 않습니다 ㅋㅋ

덕분에 카페에서 커피한잔하며 아늑하게 시간을 보내고~

'아.. 아이랑 놀아주러 왔지...'

자리를 정리하고, 아이와 신나게 점핑 등등


너무나 좋아합니다.

집보단 밖입니다"





"34개월인데 다른애들보다 발달이 좀 빠릅니다 ㅎㅎㅎ"






 총 평 


"지하에 있는 시설이다 보니 조금 답답한 감은 없지 않아 있습니다,

2시간 정도가 딱 적당한 것 같고,

여느 키즈까페보다 제 마음이 편하고, 아이도 즐겁게 노는 모습을 보니

내몸이 힘들고 지치고.. 주말에 집에만 있자니 미안한 마음이 들 때,

이렇게 한적하고 깨끗한 키즈까페에서 아이와 단둘이 힐링한다면,


아이와 또하나의 소중한 추억이 생기지 않을까요? ㅎ


지금까지 방화동 아이들 세상을 전해드렸습니다.





"일 <<< 육아" 라고 생각하는 남자.

오늘도 지친 아내를 위해 그리고 아이들을 위해,

힘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