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loading
반응형



글로벌 해외직구! QOO10(큐텐) - 모든 나라의 제품이 한곳에 -

싱가포르 온라인 쇼핑 사이트 1위 등극!


환율 1,000원 즈음, 이곳 저곳 배대지 가입만 10군데 넘게 하고, 통관부터 시작해서 어느정도 공부한 사람만이 해외직구의 성공을 맛볼 수 있었다.

현재는 배송대행 업체도 워낙에 많이 생겨 어디가 좋은지, 어디가 더싼지 가늠하기 조차 힘들 정도라 생각한다.
그래서 준비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 수도 있지만, 간간히 애용하는 해외직구 사이트를 소개하려한다.


배대지? 일본?미국?독일?. 다 필요없다.

한국어 홈폐이지 제공은 기본이고 배송비 무료도 어마어마하게 많다.
실질적으로 아마존, 그리고 알리바바 등 발품을 아무리 팔아도 발품을 판 시간보다도 싼 물건들이 잔뜩이다.
그리고 해외 잇템 등 매일매일 베스트한 물품들도 업데이트 되니 쇼핑만 해도 세계적인 흐름을 읽을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한다.

해외직구 무이자 할부? 불가? QOO10 가능!

결제시스템도 워낙 잘 되어있어 사기맞을 확률이 제로에 가깝다는 사실.
회원가입도 가편하고, 가입즉시 쿠폰도 발행되어 첫 구매에 있어서는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잇다.

QOO10 회원가입 화면




QOO10 메인화면




QOO10 모바일 메인화면



눈으로 즐기는 글로벌 아이쇼핑

모바일 큐텐을 통해 한번접속하면 헤어나오지 못하는 큐텐,
옷, 스포츠, 영양제, 가전제품, 생활용품, 식품, 유아용품 등 해외에서 유명한 제품들, 한국인들이 해외나가면 꼭 사오는 제품들은 무조건 입점되어 있어 클릭몇번으로 집까지 안전하게 배송해 준다.
굳이 시간을 할애하며 번역해가며 여기저기 가격비교하기 보단 정리가 잘되어있는 큐텐에서 해외직구를 한다면,
시간도 절약하고, 취소 반품에 대한 골머리를 썩지 않아도 될뿐더러, 통관번호 하나만 입력하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해외직구.

많은 분들이 알고 있겠지만, 최근에 이 사이트를 알게되어 혼자만 알고 있긴 너무 아까워 많은분들께 공유하고 싶다.


큐레이터 활동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큐레이터 활동을 통하여 q0010에서 자신 또는 다른 판매자의 제품을 오픈 매장으로 개설 할 수 있다.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보상도 받을 수 있을 뿐더러 갤러리 활동을 통해 최대 품 판매금액의 22%를 보상 받을 수도 있다.


해외직구, 어렵게 생각하지말자. 여전히 한국 쇼핑은 비싸다.

힘든 배송업체 선택하지말고, 큐텐에서 즐거운 쇼핑하시고, 쇼핑이 취미이신 분들은

큐레이터 활동을 통하여 투잡의 효과까지 누리시기 바랍니다.


큐텐QOO10 바로가기


반응형